편의점, 즉석식품 넘어 ‘신선식품’으로 경쟁력 집중
(사)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2022-04-04 00:00 225
편의점, 즉석식품 넘어 ‘신선식품’으로 경쟁력 집중
세븐일레븐, '프레시코드'와 협업
CU,폐기지원금 40만원으로 확대
GS25, 신선식품 특화 매장수 늘려
씨스페이스, 신선식품 회사에 인수
[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]
편의점이 1인 가구를 겨냥한 신선식품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.
4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각사는 집 근처에서 빠르게 소량 장보기를 원하는 1인 가구 수요를 겨냥해 신선식품 취급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.
.....
클릭 ☞ 기사원문보기